웨이트 트레이닝을 장거리 트레이닝에 통합하기 위한 팁

웨이트 트레이닝을 장거리 트레이닝에 통합하기 위한 팁

웨이트 트레이닝을 장거리 트레이닝에 통합하기 위한 팁

만약 여러분이 근육량을 늘리기를 희망한다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많은 귀중한 자원들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의 몸이 먼저 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워라.

이 글에는 당신의 여행을 올바른 길로 도약시키기 위한 근육 형성에 관한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들이 있다.

근육을 키우려면 칼로리를 더 섭취해야 한다.

매주 1파운드를 벌 때까지 칼로리 섭취량을 늘려라.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아라.

2주 후 체중 변화가 없으면 다시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당신이 성취한 각각의 목표에 대해 스스로 보상함으로써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라.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약속이기 때문에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근육 형성 행동을 강화하는 보상을 설정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것들은 혈류를 향상시키고, 쉬는 날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몸은 다양한 일상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매일매일 같은 일을 하는 것은 지루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은 운동을 완전히 건너뛰고 싶을 것이다.

하루하루 당신의 일상의 순서를 바꾸거나, 매일 다른 근육의 집합에 집중하도록 하라.

당신의 운동을 새롭고 다르게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근육 형성 일상에 관심을 유지하고 전념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에 크레아틴을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특히 여러분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한다면, 매우 조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신장 문제가 있다면, 이러한 종류의 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크레아틴은 또한 근육 경련, 심장 부정맥, 근육 구획 증후군과도 연관되어 있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보충제를 사용할 경우 권장 복용량과 일정을 따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극도의 심혈관 운동을 할 계획이라면, 웨이트 트레이닝을 잠시 보류해 두어라.

심근 강화 운동을 하는 것은 전반적인 체력 단련에 좋지만, 너무 많이 하면, 동시에 근력 단련으로 많은 근육량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근력 훈련에 쏟아라.

당신의 식단은 특히 리프팅 데이 때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사용할 수 있고 흡수될 수 있는 시간을 주기 위해 들어올리기 계획 전에 약 60분 전에 칼로리를 더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운동하는 날 과식할 수 있는 자격증이 아니라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해 체육관에 갈 계획이 없는 날들에 비해 더 많이 먹기 위해서입니다.

운동 시간은 최대 60분까지 유지하십시오.

60분이 지나면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분비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막아 근육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다.

60분 미만의 운동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롭다.

근육량을 더하기 위한 운동의 성스러운 삼위일체는 스쿼트,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다.

이 모든 운동은 여러분이 가능한 한 빨리 최상의 몸매를 유지하고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운동도 운동에 포함시킬 수 있지만, 이 세 가지 운동을 우선시해야 한다.

운동 전후에 고기나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라.

훈련 전 30분 이내에 15g, 운동 후 15g을 섭취해 보십시오.

이것은 약 한두 잔의 우유와 맞먹는다.

일주일에 4번 이상 운동하지 마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에 휴식을 주고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과도한 운동은 당신을 부상에 더 취약하게 만들고 결국 득보다 실이 더 많이 될 수 있다.

완벽한 안전을 위해 바벨 무게를 주의 깊게 선택하십시오.

위험한 관절 위치를 수반할 수 있는 목 작업, 딥, 스쿼트 스쿼트를 함으로써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당신이 안전하게 더 큰 무게를 사용할 수 있는 몇몇 운동들: 누름, 행 그리고 데드레프트가 있다.

처음에 말한 것처럼 근육을 제대로 키우기 위해서는 몸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시간을 내서 근육을 만드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위의 기사에서 여러분에게 주어진 조언은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올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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